콧노래 들렸다‘6호 처분 아이들이 변했다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더 부드러운 언어 씁시다양문석 입 단속한 ‘文의 입호남인 최초로 영남 뚫었다‘고교 중퇴 與 김대식 집념프로불편러? 상관 안한다‘돌발영상 노종면의 기질더 중앙 플러스팩플20년차 ‘노장들이 버텼다넥슨을 지옥에서 구한 그들주인아 밥줘 93% 맞힌다집사를 위한 개소리 통역사세상에 공짜는 없답니다배민·카카오T ‘혁신의 배신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맨날 혼자 구석에서 논다면?아이에 ‘열매 한 알 주세요5살이 책 1000권 읽는다중랑구 집값 띄운 ‘도세권속독으로 책 빨리 읽는다?당신이 ‘독서 사기꾼인 이유더 중앙 플러스어느 유품정리사의 기록사장님.
9% ‘치매 테스트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백수도 ‘4억 주담대 된다신용카드 이렇게 긁어라돈 빌리려면 오후에 가라대출의 신이 픽한 은행 2곳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소인은 죄를 짓고서도 누군가의 혜택으로 벌을 면할 궁리를 한다.
나로 인하여 다른 사람이 뭔가 좋은 일을 얻는다면 그 ‘얻음이 바로 덕인데.돈만 지키다가 마치는 삶은 참 가여운 삶이다.김건희는 성역인가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5억에 사놓고 200억에 판다재벌 2세의 옥수동 알박기?백현동 옹벽의 추악한 진실은혜 갚겠다 기자 회유한 男규정 바꿔 385억 셀프대출?건설조합 넘버2 ‘이상한 행각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똥파리 알까도 바라만 봤다5년 은둔 청년 꺼낸 마법시동생과 재혼한 ‘우씨왕후남편 선택한 여인들의 정체몸은 스트레스 받는 운동90% 잘못 뛴다.
덕(德)은 곧 ‘득(得:얻음)이다.2500여 년 전의 말임에도 오늘날의 현실과 딱 들어맞는다.
군자는 잘못했으면 형벌을 받을 생각을 하고.
예나 지금이나 사람 사는 모습은 크게 달라진 게 없다는 뜻이리라.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재보선 날 전국 뒤덮은 ‘오빠김건희 선생님이 더 문제다유료 전문공개여사 국정개입 묵인한 용산결국 폭탄 터진 김건희 라인비서실장은 정진석 아니다?한동훈이 때린 ‘김건희 7간신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軍 오장 후손이 중위 때린다박정희 친일 진보의 코미디국내 남은 사람 모두 친일파여운형.
네타냐후는 머스크에게 AI가 사회에 미칠 부정적 영향에 어떻게 대비하고 있느냐고 질문했다.그의 전망은 대체로 맞는다는 흥미로운 분석을 했다.
무난하게 끝날 듯했던 대화는 최근 머스크가 시작한 AI 스타트업 얘기로 이어지면서 흥미로워졌다.어느 쪽이 맞을지 확인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 같다.